• TODAY1명    /311,430
  • 전체회원1500

내가 작성한 댓글

내가 작성한 댓글 리스트입니다.

번호   댓글
81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7-02-23 12:26:27
80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6-11-05 18:20:12
79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6-03-16 23:32:12
78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5-08-04 14:19:55
77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5-05-13 01:21:13
76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5-04-24 04:10:12
75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4-11-01 08:07:38
74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4-07-01 07:21:02
73 원본글보기 아파트관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적하신 사항에 대하여 빠른시일안에 개선이 되도록 하겠으며 전단지 부착 등도 더욱 꼼꼼이 단속하겠습니다.^^  
작성일 : 2014-06-11 17:46:40
72 원본글보기 동감합니다.  
작성일 : 2014-06-08 23:58:41
71 원본글보기 아파트관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파트카드키는 기존에 나와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라 우리들의 요구조건대로 제작 시에는 별도 제작되어 단가가 올라가는 면이 있습니다. 그러나 차후 구매 시에는 개선해 달라고 건의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설정은 기술적으로는 가능하지만 보안 상의 문제로 현재 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부분은 충분한 검토끝에 비번을 사용않기로 한 것이지만 지속적으로 주민들의 의견을 모니터링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속 관심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 2014-05-22 11:05:27
70 원본글보기 비밀번호 사용은 가능하면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카드키도 세대에서 남는 카드키로 외부인이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한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다만 카드키는 좀더 내구성이 강하거나 휴대가 용이한 타입으로 바꾸었으면 하는 생각은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에는 걸고 다닐수 있는 홈도 없거든요. 세대원이 확인이 된다면 휴대폰 NFC 를 이용하는것도 방법일수 있겠네요.  
작성일 : 2014-05-21 18:28:41
69 원본글보기 먼저 입주민님을 불안하게 하여서 정말 죄송합니다. 비상발전기는 한전의 정전으로 상용전원을 사용하지 못할 시 건물의 기본적 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비상 전원을 발생 공급하기 위한 기계설비입니다. 통상 2주에 1회 가동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통상적이며 한전 등에서도 작동 상태 확인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4월30일 D동 비상 발전기 시험가동 시 연도상 문제가 발생하여 연도(발전기의 매연이 나가는 관로)가 떨어지고 매연이 당아파트 내로 유입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에 혹시 정전 등 상황 발생 시 미작동에 따른 사고및 매연에 질식 우려가 있어 포스코 측에 긴급히 보수를 요청하였으며 안전에 문제가 되어 휴일임에도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연도 보수 작업 시 시설팀장도 나와서 확인하였으며 연도 작업 완료 후에는 보수가 완벽히 되었는지 시험 가동을 하였으나 연도가 또다시 탈락되었습니다. 통상 발전기 가동 시 D동 2층 환기구에서 소리가 나도 세대에는 소리가 들리지 않아 사전 공지를 미실시 하였으나 D동 2층 외부의 보도상 통행인이 발전기 소리에 놀라 경찰서 및 소방서에 신고를 하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저희도 이러한 일이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차후 발전기 기동시에는 소방서 및 인근 지구대에 연락하여 소방차 및 경찰차 출동에 의해 입주민 분 들이 놀라시거나 불안해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놀라고 불안하게 하여서 죄송합니다.  
작성일 : 2014-05-07 13:26:01
68 원본글보기 항상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비가 그치는대로 정비토록 하겠습니다^^  
작성일 : 2014-04-29 09:27:38
67 원본글보기 C,D동 커뮤니티시설(골프연습장) 연습볼 추가와 그물막 천 교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4-13 19:09:09
66 원본글보기 항상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적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우선 처리가능한 것은 커뮤니티실 등 처리 하였으며 그외 사항에 대하여는 시간을 두고 꼭 완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아파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성일 : 2014-03-31 11:49:40
65 원본글보기 기존 위에주소로 다시한번 접속해보시면 가능하실겁니다.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일 : 2014-03-27 16:09:50
64 원본글보기 예전 주소로 다시 접속해보시면 사용가능하실겁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작성일 : 2014-03-26 13:58:25
63 원본글보기 접속 안됩니다.빠른조치 부탁 드려요~  
작성일 : 2014-03-26 11:43:50
62 원본글보기 c동 주민입니다. 1. 4층 주차장 출입구 수동문의 자동 조절장치 고장으로 문이 쾅쾅 닫히고 있습니다. 수리부탁드리구요 2. 화물 엘리베이터가 몇달째 운행하지 않고 이사할때도 일반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여 주민의 불편을 초래합니다. 조속 가동시켜주십시요~ 3. 쓰레기 처리실에 보면 쓰레기 구분 표시가 없습니다. 안내표지를 붙여 주시면 분리수거가 원활히 될 것 같습니다. 새롭게 시작하시는 생활문화 지원실에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 2014-03-24 23:01:50